북총 탈퇴 결정에 관해

2017.04.01 15:48

[레벨:283]강민경 조회 수:5103 추천:1

청화대 학생회의 북총 탈퇴라는 사안이 학생회에서 단독적으로 결정하고 학생들에게 서명을 받는 식으로 처리 될 사안인가요?

보통 일에 순서가 과대표 회의를 통해 이러한 문제가 있어 북총 탈퇴에 관해 논의 하고,

과대 회의에서 각 과 학생들에게 사안의 자세한 사정을 설명 한 후, 찬성 학생들의 서명을 받아 각 과의 찬반을 먼저 정하고,

그 찬반에 따라 과대회의에서 찬반 투표를 통해 최종적인 결정이 이루어져야 하는 게 맞지 않나요??

북총 사드 찬성/반대에 관해서도 정확한 소통을 위해서라면 학생회가 학생들에게 찬반을 먼저 묻고, 북총 서명 반대라는 결과가 나왔을 때, 거기에 불참을 했어야 하지 않았나 싶습니다. 

제가 보기엔 그 점도 학생회의 독단적으로 판단하고, 비적합하다 생각하고 일을 진행 한 거 같네요.

학생회 홈페이지 방문자 수가 얼마나 되죠?

학생회 홈페이지 방문자 수는 이전 학생회에서도 반의 반의 반의 반도 안되는 숫자일텐데,

그 조회수로 학생들과의 충분한 소통이 이뤄졌다 보고 일을 진행하신 것인지 의문이 듭니다.

이 글도 학생들은 몇명이나 보는지 모르지만 학생회 여러분은 보시기 바랍니다.

북총 탈퇴 관련해서는 작은 사안이 아닙니다. 독단적으로 판단하고 일을 진행하려 하시지 말고,

학생들과의 충분한 논의가 이뤄진 후 다시 결정하는 것이 옳다고 생각합니다.
CATEGORY
©2013 KSODESIGN.All Rights Reserved